A/S 접수 전 제품문의 FAQ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
제품 고장 및 이상 증상으로 판단 될 경우 아래 진행 절차에 따라 접수 및 진행 가능합니다.
1.카카오톡 채널에서 '다이브' 검색 후 채팅 상담을 통해 A/S 접수
2.제품 회수 및 A/S 진행
3.A/S 완료 후 제품 발송
* A/S 관련 안내사항
1. 비회원으로 접수 시 접수 및 진행사항에 대해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회원 가입과 로그인 후 이용하시면 고객센터에서 내용을 빠르게 확인해 회신 드릴 수 있습니다.
2. 피해 발생 시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.
3. 무상 A/S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이며, 기간이 경과되거나 무상 A/S 기간이 경과되지 않았더라도 상품 고장 원인에 따라 유상으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.
(고객과실에 의한 고장 및 파손, 구입일로부터 1년 경과, 시리얼 번호 미확인, 자연재해, 소모품 교체는 유상 A/S로 가능)
4. 디바이스의 메인보드를 유상으로 교체 하신 경우 교체 부품에 한해 교체한 날로부터 1년의 무상 AS 기간을 더 보장해 드립니다.
5. 그 이외 궁금한 사항은 다이브 카카오톡 채널 또는 고객센터[1588-2983]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.